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언론속의 건양

건양대 산학협력단, 논산딸기축제에서 학생창업기업 홍보관 운영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건양대 산학협력단, 논산딸기축제에서 학생창업기업 홍보관 운영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4-03-26 조회 256
첨부 jpg 건양대 산학협력단이 딸기축제에서 운영한 학생창업기업 홍보관에서 백성현 논산시장(가운데)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jpg

건양대 산학협력단, 논산딸기축제에서 학생창업기업 홍보관 운영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 산학협력단(단장 홍영기)이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논산시민가족공원에서 열린 '제26회 2024년 논산딸기축제'에서 학생창업 홍보관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건양대 학생창업 홍보관에는 「산학연협력 선도대학(LINC3.0)육성사업」의 지원을 받아서 기업을 설립하고 제품을 출시한 학생창업 대표들의 물건이 전시되고 지역민들에게 판매됐다.

 

이번 홍보관에는 ▲딸기양갱/밤양갱(논과산 대표 안지효) ▲마늘 액기스(늘20 대표 김상목) ▲다용도 방향제(아빠빠차 대표 정대한) ▲캔들제품(새얀빛 대표 박규성, 박지원) 등 다양한 제품이 홍보 및 판매됐고, 경품 이벤트를 통해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기도 했다.

 

이번 딸기축제 홍보관에 참여해 제품을 판매한 학생창업 대표들은 “딸기축제를 통해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를 건양대 학생 장학금으로 기탁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건양대 산학협력단 홍영기 단장은 “지역민들에게 학생창업기업 제품이 큰 호응을 받은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보다 다양한 판로를 확보해 학생들이 출시한 제품들이 지역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