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코로나19 감염에 따른 화상 상담 서비스 안내 글의 상세내용

『 코로나19 감염에 따른 화상 상담 서비스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코로나19 감염에 따른 화상 상담 서비스 안내
작성자 학생상담센터 등록일 2020-04-07 조회 740
첨부  

<건양 대학교>

코로나 19 감염에 따른 학생상담센터·양성평등센터

대체 상담프로그램 및 교육프로그램 안내

                                         

[ 코로나19 감염병 위기관리[심각]단계 발령에 따라 학생상담센터 운영 안내 ]

 

 

  학생상담센터·양성평등센터에서는 코로나19 감염병 위기관리[심각]단계 발령에 따라 상담프로그램(특강, 집단상담)은 임시적 중단 및 상담 및 온라인 프로그램을 한시적 운영합니다.(모든 상담내용은 비밀이 보장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 감염병에 따른 대체 상담서비스 이용기간 및 이용시간

  1. 이용 기간: 2020년 4월 06~대면 수업 가능일

, 코로나19 감염병에 대한 조치사항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2. 이용 시간: 평일 10~17(12~13시 점심시간으로 이용불가)

  

 이용 기간에 제공되는 상담 서비스 안내 
 

1. 개인심리상담
 1) 온라인상담(전화, 채팅,화상)

- 온라인 상담 신청 방법

1) 건양대학교 학생상담센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http://pf.kakao.com/_Hvgxjxb)

검색 플러스 친구 등록 채팅방 메뉴를 통한 상담신청

채팅 상담 신청

전화 상담 신청

③ 화상 상담 및 심리검사 문의

 

 

 2) 성고충상담 신청 및 신고

- 상담신청 및 신고방법

1) 양성평등센터 사이버 신고센터 (https://forms.gle/ZMSZ9KmLCCUQ29zNA) 접속 해당내역 작성 제출 담당상담원이 내용확인 후 연락

 

 2. 관련 문의 
  - 042)600-1690 (대전캠퍼스 학생상담센터 사무실)
  - 041)730-5289 / 5268 (논산캠퍼스 학생상담센터 사무실)
  - 042)600-1678 (양성평등센터 사무실)

 

목록